KBS 엄지인 아나운서,

사랑스러운 ‘6월의 신부그녀의 웨딩촬영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지적이고 아름다운 그녀, 엄지인 아나운서의 웨딩촬영 스토리 공개합니다.

 

 

 

 

지난 주말 6 14KBS 엄지인 아나운서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였는데요. 허례허식을 버리고 가족과 친지만이 함께하는 비공개로 진행되지만, 앞서 엄지인 아나운서와 멋진 훈남 신랑님의 웨딩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엄지인 아나운서는 어떻게 진행했을까요

엄지인 아나운서의 웨딩스타일링을 총괄 진행하고 있는 천정희 듀오웨드 수석팀장은 , “밝고 사랑스러운 신부와 깔끔하고 젠틀한 신랑이 긴 촬영 내내 서로 배려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 주변의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전했습니다.

 

 

지금부터 엄지인 신부와 훈남 신랑님의

웨딩스타일링을 확인해 보세요!!

 

 

 

 

 

Wedding Styling_DRESS '엘리자베스, 스트븐 유릭"

 

엄지인 아나운서는 엘리자베스샵의 독점브랜드인 스티븐 유릭의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스티븐 유릭의 다양한 라인을 너무나도 아름답고 완벽하게 소화해 낸 엄지인 아나운서화려한 레이스와 크리스탈 장식들로 화려한 디테일을 살렸고, 풍성한 드레스 라인의 드레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습니다. 또한 몸매가 드러나는 럭셔리한 머메이드 라인 드레스까지 완벽히 소화해 모든 스탭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Wedding Styling_MAKE UP "아름다운 규니영"

 

메이크업   워낙 지적이고 단아한 이미지의 엄지인 신부의 이미지에 맞게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자 했습니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살리기 위해 컬러감은 절제하고 깔끔한 골드 버건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가 보이는 미소가 더욱 돋보일 수 있는 핑크빛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어 화사함을 연출했습니다.

헤어  헤어는 메이크업과 잘 어우러지게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살리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머메이드 라인의 몸매를 강조하는 드레스에 맞게 네츄럴하고 단아한 헤어스타일에 베일이나 헤어밴드 등으로 연출했으며, 풍성한 라인의 드레스 피팅시에는 발랄한 느낌이 드는 업스타일 헤어에 장식들로 연출하면서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Wedding Styling_STUDIO  '올제스튜디오"

 

리허설 촬영 엄지인 아나운서의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최대한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올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엄지인 신부님의 웨딩촬영은 다양한 컨셉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답니다. 심플한 배경 속에서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살리고자 하는 올제스튜디오의 컨셉에 신랑, 신부님은 어려운 포즈도 자연스럽게 연출했으며, 클로즈업 씬에도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미소로 촬영 후에도 멋진 컷들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오랜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두분이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느껴서 촬영장의 모든 스탭들도 즐겁게 촬영할수 있었답니다.

 

 


 

 

 

 

엄지인 신부님과 멋진 신랑님 두 분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아름답게 사랑하고 가장 행복한 두 분이 되시길 진심으로 기도 드립니다.

 

 

엄지인 신부님의 결혼준비, 어디에서 진행했을까요
 
 
■ 웨딩컨설팅 총괄 : 듀오웨드 천정희 수석 팀장

 
■ 스튜디오올제 스튜디오

 
■ 드레스: 엘리자베스 스티븐 유릭

 
■ 메이크업: 아름다운 규니영


 

 

<KBS 엄지인 아나운서 웨딩화보 전체 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