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웨딩홀 추천]

 

빅토리아호텔 하늘정원에서의 유럽풍 가든웨딩

 

 

 

안녕하세요! 럭셜란입니다^^

오늘은 강북에 위치해 있는 한 예식홀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서울지역에 거주하시는 많은 분들이 예식을 준비하실 때, 아무래도 예식홀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강남지역으로 먼저 눈길을 돌리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연 강남지역에만 예쁜 홀이 있을까요??

오늘은 그 고정관념을 한 번 깨보기 위해(?) 강북지역 빅토리아호텔에 새로 오픈한 하늘정원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는 이 예식홀의 광고를 지하철 내에서 처음 접했습니다. 광고 속 화려한 모습을 보고 여긴 어디지? 어머, 강북에 이렇게 층고 높고 예쁜곳이 있었어?’ 하는 생각을 했던 적이 있었는데, 드디어 그 곳을 방문하게 되었고 이렇게 여러분께 안내를 드리게 되었네요^^

 

빅토리아호텔은 강북구 송중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역으로는 4호선 미아삼거리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호텔 예식 정보 문의하기 클릭!! >

 

 

 

외관의 모습입니다.

럭셜란은 저녁시간 빅토리아호텔에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우뚝 솟아있는 베이지색 건물 모습이 보이시나요? 앞쪽엔 멋진 리무진까지! 예식홀 내부가 너무도 궁금해졌습니다.

빅토리아호텔은 웨딩 단독 건물이며, 예식진행이 가능한 홀은 총 두 곳. 6층 다이아몬드홀과 9층 하늘정원 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오늘 알려드릴 곳은 올해 4월 신규오픈한 따끈따끈한 9층 하늘정원 홀입니다. 로비로 입장 후 9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홀의 모습을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

 

 

 

 

예식홀 내부의 모습입니다. 너무도 근사한 모습,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죠?

2층에서도 진행예식을 볼 수 있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400명의 인원이 거뜬히 수용 가능한 이 홀은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샹들리에와 휘장의 모습, 높은 층고, 화사한 꽃장식, 전체적인 은은한 아이보리톤의 색감까지, 잘 조화된 모습에 카메라 셔터를 마구 누르게 되었습니다.

 

 

 

 

2층에서 1층으로 내려다본 광경입니다. 이 사진만으로도 층고가 얼마나 높은지 짐작이 가시죠?

, 그리고 빅토리아호텔의 좌석 방향이 독특했습니다.

대부분 단상 쪽으로 향하고 있거나, 원탁테이블 등으로 연출이 되어 있는데, 이 홀은 버진로드를 가운데 중심으로 양쪽에서 스퀘어테이블로 연출- 마주보고 앉는 형태였습니다. 그래서 예식날, 주인공 두 분께 집중도 상승은 기본이겠고 하객분들께서도 예식을 보시기에 편하실 것 같아요~

 

그런데, 이 아름다운 홀이 전부가 아니더라구요~

예식홀 로비에서 바깥 쪽으로. 말 그대로 정원이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유럽풍 가든웨딩을 모티브로 연출된 하늘정원. 도심 속 여유를 찾은 기분이었다고나 할까요?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전망이 너무 좋았습니다.

 

 

화사한 장미로 연출된 포토테이블 장식 또한 너무 고급스러웠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엔 야외에서 피로연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기자기한 장식들과 테이블장식이 너무 예뻐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다시 예식홀 내부를 살펴보러 홀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단상의 모습이에요~. 단상 뒤쪽 큰 창의 모습에서 성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겼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 빅토리아호텔의 모의 예식을 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 또 하나 발견!

바로 신랑,신부가 입장하는 길이 정말 독특하다는 거에요~ 신부대기실이 예식홀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기서 모든 준비를 마치고 작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하늘정원 홀 입구로 내려와 입장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떨리는 마음, 부푼 마음을 안고 하객을 맞이하는 신랑, 신부의 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더라구요.

 

 

 

은은한 조명으로 연출된 신부대기실의 모습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이렇게 예식홀과 신부대기실을 모두 둘러본 후, 연회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연회장은 5층과 7,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층 진행예식이 있을 경우 5층 연회장을 이용하고 9층 진행예식이 있을 경우엔 7,8층을 이용하기 때문에 두 홀 하객분들이 섞여 혼잡을 빚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연회장 총 좌석은 1200석으로, 아주 넉넉한 공간입니다.

 

시식에 들어갔습니다. 음식 가짓수가 너무너무 많아서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음식맛도 너무 좋았고, 좌석과 음식까지의 거리도 짧아 이동이 편리했으며, 음식 또한 깔끔하고 정갈한 모습이어서 보기에도 좋았습니다.

연회장에서 가장 행복해지고 돌아왔다고..할까요?^^; 하하~

 

 


● 빅토리아호텔 예식 정보 ●

 

*꽃장식비용: 80만원

*홀대관료: 80만원

*수모비: 5만원

*예식홀: 6층 다이아몬드홀 [150]/ 8층 하늘정원 [180]

*연회장 총 1200

*예식형태: 분리예식

*뷔페메뉴 식대 34000~ 40000(,주류 별도)

*주소: 서울 강북구 송중동 (4호선 미아삼거리역 3번출구 도보 5)


 

<빅토리아 호텔 예식 혜택 문의하기 클릭!!>

 

 

강북지역 숨은 진주를 찾은 느낌이었고 화려한 사진상의 느낌과도 거의 다르지 않아 뿌듯한 느낌마저 들었습니다. 강북지역 아름다운 예식홀, 도심 속의 여유까지 함께 찾으시나요?

빅토리아호텔,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상, 럭셜란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북구 송중동 | 빅토리아호텔
도움말 Daum 지도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