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3년 한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은 많이 받으셨나요? :D 럭셜란입니다.

 

오늘도 발 빠르게 예식홀 소식 전해드릴게요. 많은 분들이 한 해 시작과 함께 예식준비를 시작하면서 많은 예식홀 정보를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던 아펠가모 반포점에 관해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13 핫 이슈' 아펠가모 반포점

 

아펠가모는 송파구의 인기 예식홀 명칭입니다.

깨끗한 분위기와 멋스러운 모습. 그리고 맛있는 음식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죠.

이 아펠가모가 깃발 하나를 더 꺼내들어 서초구에 꽂았습니다. 지하철 3,7,9호선이 교차하는 고속터미널역 앞에 아펠가모 2호점. 아펠가모 반포점이라는 이름으로 말이죠

 

아펠가모 잠실점의 명성 때문인지 2013년 오픈일을 많은 분들이 손꼽아 기다리셨고, 예식홀이 다 완공되지 않은 시점에서도 인기가 너무 많은 나머지, 전타임 마감~ 마감~ 행진을 이어간 아펠가모 반포!

 

따끈따끈한 신상 예식홀. 아펠가모 반포점에 대해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아펠가모 반포점은 서초구 반포동 반포빌딩 내부에 위치해 있어요. 고속터미널역 출구와 가까워도 너무 가까워서 깜짝 놀랬답니다. 횡단보도 두 번 건너면 바로 만날 수 있다는 사실~!

3,7,9호선이 교차하는 고속터미널역과 인접해있기 때문에 지방 하객들을 모시거나, 서울이지만 멀리 떨어져있는 친척, 친구분들을 모시는 부분에도 큰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럭셜란은 저녁시간 방문했어요~

 

 

건물로 들어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로비로 입장하였습니다.  

 

 

은은한 아이보리톤의 채플 웨딩' 아펠가모 반포점

 

로비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따뜻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브라운& 아이보리톤의 색감 및 원목장식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은은한 나무 향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한데 어우러져 웨딩홀 내부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켰습니다.

 

아펠가모 반포점은 단독홀 예식진행이며, 신부대기실과 폐백실이 모두 한 층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 아주 큰 장점!

 

신부대기실 및 폐백실로 가는 통로도 굉장히 독특하고 신비로운 느낌이 들어  카메라에 담아 보았습니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마치 미로 같은 모습이죠? 곳곳에 위치한 상담실의 모습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아늑한 모습의 상담실도 카메라에 담아 보았어요.

 

상담실 옆쪽엔 신부대기실 두 곳과, 폐백실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한 홀에 신부대기실이 2개?' 아펠가모 반포점

 

, 그런데.. 분명 단독홀 예식인데 신부대기실이 두 곳이다??

두 신부님이 동시에 예식을 시작하진 않지만, 하객분들의 이동이나 신부대기실 촬영, 많은 하객분들로 붐빌 가능성 및 혼잡함을 고려한 예식홀 측의 배려이더라구요.

 

신부대기실의 모습입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신부대기실 모습입니다. 한 켠엔 친구분들과 가족분들을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 있었고, 큼지막한 거울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늑한. 마치 방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신부대기실 내부에는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신부님들께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더라구요. :D

신부대기실 두 곳의 컨셉과 느낌은 동일했습니다.

 

다음으로, 옆쪽에 위치한 폐백실로 이동했습니다.

 

 

폐백실 또한 여유롭고 아늑한 모습이었습니다. 모두 같은 층에 위치해 둘러보기도 너무 편했답니다.

 

기대되는 마음을 안고 예식홀을 둘러보러 입장했습니다. 

 

 

 

조명에 따라 여러가지 얼굴로 바뀌는 홀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천장의 원목 인테리어 구조가 많이 인상깊었습니다. 기하학적인 어떤 무늬 같기도 하고 예쁘게 리본으로 선물을 포장해 놓은 것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화사한 꽃장식과,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예식홀이 묘하게 조화를 이루어낸 모습이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많은 신부님들이 선호하시는 긴 버진로드가 돋보였어요.

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예식홀 분위기와 긴 버진로드까지. 장점이 계속 발견되는 예식홀이네요.

 

 

 

 

예식홀 단상 및 화사한 꽃장식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단아한 인상을 주었어요.

예식홀을 모두 둘러보고 난 후, 연회장으로 이동하였는데요. 연회장 또한 로비와 연결되어 있었으며, 이동하기 매우 편했습니다. 연회장의 모습입니다.

 

 

연회장은 총 550.

500명이 넘는 하객분들도 거뜬히 소화해 내는 연회장의 모습입니다.

잘 정돈된 원탁 테이블의 모습이 보이네요~ 

 

 

아펠가모 반포의 식사 메뉴는 뷔페!

 

음식 가짓수도 너무너무 많았고 정말 보는 것만으로도 배가 부르다는 말을 실감케 했습니다. 하지만 꼼꼼한 음식 맛 평가는 기본이겠죠? 아펠가모 잠실점의 명성처럼 여기도 과연.. 하는 의구심은! 음식을 맛보기 시작한 순간부터 사라졌습니다. 음식 맛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주방장님들의 정성과 노력이 돋보이는. 음식이 아닌 예술에 가까운 메뉴가 많았습니다~!

 

함께 방문했던 분들도 모두들 칭찬이 자자했어요~ 서빙해 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서초구에 새로 태어난 아펠가모 2호점. 반호점.

분리예식 진행이며 1시간 30분의 여유로운 예식을 자랑하며,

긴 버진로드와 성스러운 분위기의 채플예식.

2013년 예식을 준비하고 계시는 중이시라면 서두르세요~!  

 

채플예식의 인기와 더불어 앞으로도 쭉~ 서초구의 인기 웨딩홀로 자리매김할 것 같습니다.

 

 

 

▣ 아펠가모 반포점 예식 정보 ▣

예식간격: 1시간 30 (분리예식)

예식홀: 단독홀 [160]
연회장: [550]

꽃장식비용 및 홀대관료: 270만원

식대: 40000 (뷔페메뉴), 부가세 10% 별도

위치: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5번출구 도보 2분 거리

 

이상으로, 럭셜란이었습니다.

제 글이 유용하셨다면 view on을 꼭~ 클릭해주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티스토리 툴바